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서울 숨은 벚꽃명소 송정동 벚꽃길(벚꽃 사진 맛집)

by 가보자니깐 2023. 3. 27.

안녕하세요:)

슬슬 벚꽃들이 개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지역마다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벚꽃축제가 열리고 있네요~ 

서울에서도 벚꽃 축제가 시작되었어요! 

역시 사람들이 부쩍부쩍 하네요!

서울에서 사람들이 많이 없는 곳을 찾기가 힘든데요!

 

 

 

 

제가 이번에 서울에서 사람들도 많이 없으면서 벚꽃들과 예쁘게 찍을 수 있는 사진스폿인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해 있는 송정제방 벚꽃길입니다!

 

지도에는 정확하게 나오지는 않지만 양대역부근에서 송정동 주민센터까지 벚꽃길을 볼 수가 있습니다!

 

송정벚꽃길
송정벚꽃길

지도에서 봐서 짧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길어서 사람들도 부근에 사는 사람들 빼고는 생각 보다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도 편하게 찍을 수 도 있습니다.

 

송정벚꽃길
송정벚꽃길

자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양쪽에 벚꽃나무들이 이쁘게 잘 피었죠:)

벚꽃이 사진을 살렸습니다~

 

송정벚꽃길
송정벚꽃길

사진을 찍고 제방길을 따라 걷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진짜 안으로 들어 갈수록 벚꽃들이 찐하게 분홍빛을 내어 길을 더 빛나게 만들어 주고 있어요~

 

 

송정벚꽃길
송정벚꽃길

건너편에도 벚꽃들이 많이 있네요~

 

 

 

 

송정벚꽃길
송정벚꽃길

계속 중간중간에 포토스폿을 찾아 찍고 있습니다:)

 

송정벚꽃길
송정벚꽃길

여기가 진짜로 제일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다른 커플들도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여기는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예쁘게 나옵니다.

걷다 보면 중간에 내리막길에 있는데 거기 내리막길 바로 앞에 있는 벚꽃나무입니다.

 

 

송정벚꽃길
송정벚꽃길

마지막으로 아기자기한 벚꽃 한컷 찰칵!

 

일단 도입부터 벚꽃터널이 쭉 연결되어 있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걷다 보면 진짜 사진으로는 다 못 담았지만 기분도 좋고 너무 예쁩니다!

눈호강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서울 벚꽃축제도 좋지만 너무 사람들이 붐비고 제대로 보기도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오늘 제가 추천한 송정제방 벚꽃길에 와 보세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 덥지도 않고 사진도 원하는 만큼 찍을 수도 있어 인생샷까지 건질 수 있는 곳입니다.

 

 

 

 

다른 지역 벚꽃 개화시기와 축제를 알고싶으시면 아래링크를 눌러보세요~

 

2023년 벚꽃 개화시기와 만개시기, 축제, 숨은 벚꽃 명소 추천

이제 슬슬 날이 따뜻해져 오고 있는 것 같아요. 봄바람 휘날리며~ 봄이 오고 있는 소리가 들리나요? 슬슬 벚꽃의 개화시기와 만개시기, 축제 일정이 벌써 나왔더라고요. 벚꽃 개화시기와 축제를

ejeongdo-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