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승우! 나도 카타르월드컵 간다!

by 가보자니깐 2022. 10. 28.

이승우
이승우

이승우는 연령별 대표팀에서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셀레브레이션, 입담으로 많이 비판과 관심을 가졌다. 특히 U-16세 일본전에서 폭풍 드리블과 함께 일본을 무너뜨리는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대한민국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그 이후 바르셀로나에서 안 좋은 상황으로 결별하게 되었고 유럽 리그에서 실패를 경험한 뒤 22년 K리그에 합류하여 전성기 못지않은 기량을 펼쳤다. 그러나 끝내 국가대표 발탁은 되지 않았다.

 

하지만

 

축구선수 이승우가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 합류를 한다. 그라운드가 아닌 마이크를 잡고 SBS 해설위원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22년 첫 시즌을 화려하게 펼치는 등 눈부신 활약으로 월드컵 최종 엔트리에 선별이 될지 안 될지 많은 관심이 있었지만 끝내 파울루 벤트 감독의 픽엔 없었다. 카타르에 가지 못 할 줄 알았던 이승우는 캡틴 박지성과 함께 마이크를 잡고 카타르로 향하게 되었다.

 

이번 월드컵엔 SBS 해설위원의 이승우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고, 가지고 있는 화려한 입담으로 박지성과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 줄 것으로 보인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일정

2022년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일정
2022년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일정

 

댓글